4대보험 납부확인서 무료발급방법 확인하기
오늘은 직장인분들이 신용대출을 받을때 소득을 확인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중 한가지인 납부확인서 무료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납부확인서는 4대보험에 가입된 분들이 발급을 받을수 있는 서류로 보험료에 따라서 소득을 환산할수 있는 서류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4대보험 납부확인서와 같이 발급을 받을수 있는 서류가 한가지 더 있는데 바로 자격득실 확인원 입니다. 자격득실
확인원은 회사에 처음 재직한 기간을 확인할수 있는 서류로 재직서류로 분류합니다.
4대보험 납부확인서와 자격득실 확인원은 무료발급을 할수있는데 인터넷과, 전화을 이용해서 신청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해 납부확인서를 발급받는 경우에는 국민건강보험 관리공단에서 발급을 받을수 있는데 금융사에 제출을
해야한다면 프린트로 출력을해 이용할수 있습니다.
4대보험 납부확인서 발급 다른 방법은 전화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577-1000번으로 전화를해 상담원을 연결한뒤
간단하게 신청할수 있습니다.
금융사 제출용이라면 해당 금융사로 바로 팩스발송을 할수있으며, 본인이 확인을 원하는 경우에는 팩스를 받을수 있는
팩스번호로 받아볼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발급을 받을수 있으며, 신용대출을 받을때 사용할 서류라면 최근 1주일 사이에 발급을 받아 제출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4대보험 납부확인서와 자격득실 확인원은 같이 발급을 받을수 있으며, 무료발급이 가능한 서류입니다.
혹 4대보험 납부확인서나,자격득실 확인원이 전직장을 포함해서 발급을 받아야 한다면 꼭 전직장 포함을해 신청을
해야 전직장 이력을 확인할수 있습니다.